skip to contents

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217건 입니다.

아메리칸항공
슬로베니아 > 루블랴나
해외항공 해외 항공권 예약
강추! 완벽해요!
슬로베니아의 수도 류블라냐는 조용하면서도 국민들의 부지런함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. 음식의 다양성은 부족하지만 2~3일 정도 조용한 휴식을 원하신다면 좋습니다. 수도 류블라냐에서 약 1시간 정도 떨어진 블레드 호수도 방문을 추천합니다. 류블라냐에서 2시간 정도 떨어진 대표적 휴양지 Piran은 정말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. 이탈리아 국경 근처이므로 여행계획 수립에 참고하시면 좋습니다.
서** 2022-11-03
아메리칸항공
해외항공 해외 항공권 예약
강추! 완벽해요!
비회원 구매 회원으로 전환해 주시고 깔끔하게 여행 잘 했습니다 굿굿
주** 2022-06-13
이용상품
패키지 [출발확정100%][9월~10월 한정 특가상품] 동유럽+발칸 5개국 10일
강추! 완벽해요!
벌써 동유럽을 다녀온지도 한달이 지났네요~7박10일동안정말 좋은추억과 행복했던 일만 있었던 기억만 남습니다~ 패키지는 같이 가시는분 일행분들도 잘 만나야하지만 특히 인솔자님도 잘 만나야한다고 생각하는사람인데~이번 김지은 가이드님을 만나 정말 긴 기다림없이 또 사고하나 없이 이뿐 사진팁과 여러여행정보등 정말 많이 알려주셔서 저희는 첫 유럽여행이었는데 후회없는 여행을 했던거 같습니다 처음뵙을 때 너무 빨리빨리외치시는 그모습에 불만도 잇었지만 지금생각하니 그 서두름덕분에 국경을 넘을때도 구경을 가서도 긴기다림없이 일사천리로 잘 나갔던거 같아요~ 역시 오랜경력은 무시못하는 것 같아요 다시한번 김지은 가이드님께 감사드려요^^ 저희는 10월8일~17일까지였는데 도착첫날과 출발마지막날 비가 와서 좀 추운것빼고는 날씨가 너무 환상적이었어요~동유럽의 10월은 조금 추울거라고 패팅을 챙겨오면 좋다고 햇었는데~비안올때는 거진 반팔만 입고 다닐정도로 조금 더웠어요~~ 비가안오면 안오는데로 화창해서 이뻤고 비가오면 비가오는데로 운치있게 이뻤던거 같아요 이번여행가기전에 누가그러더라구요~유럽은 그냥 아무곳에서나 찍어도 유럽유럽스럽다고~그말이 딱 정답인거 같아요~ 버스이동시간이 길어서 힘들었지만 그 이동후 하차해서 보는 경치는 그 나라나라마다 잊지못할 여운을 남겨줬습니다. 다만 자유시간도 적고 구경도 마음껏 못했던건 아쉬움으로 남지만 그건 자유여행이아닌이상 패키지여행자분들이 감수해야할부분인거 같아요~ 아무튼 여행다녀온지 한달이나 지나서 후기를 쓰니 또 가보고 싶어 가슴이 꽁닥꽁닥뛰네요
신** 2019-11-14
패키지 [Benefit] 동유럽+발칸 5개국 10일
강추! 완벽해요!
귀한시간 이었습니다 동유럽여행은 첨이라 망설였는데 다행히 중학교동창  친구와 함께 할 수 있어 마치 그때로 돌아간것 처럼 좋았습니다ㆍ일일이 가이드님  넘 신경써주셔서 고마웠습니다ㆍ 일일이 팀원들에게 다정히 대하여 주시고 방이 맘에 들지 않은 팀원에게 기꺼이 바뀌주시는등 지나고 생각하니 마치 아이 돌보듯 해주신거 같아요좋았습니다ㆍ바쁜일정에도 지치지 않게 설명도 잘 해 주시고 웃음도 빵빵 터트리시고  같이간 팀원들과도 아직도 카톡으로연락하며 좋은인연을 맺고 있습니다ㆍ요번주에 지역은 다르지만 만나서 좋은시간 갖기로 했습니다ㆍ숙소나 음식도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ㆍ너무 기기전에 별루란 이야길 들었는데 지내기에는 큰 무리없이 좋았습니다ㆍ웹투어 너무 잘 선택한것 같아요ㆍ 담에 기회되면 다른 지역도 웹투어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ㆍ  감사합니다ㆍ
정** 2019-08-03
이용상품
쏘쏘! 만족해요!
9월 동유럽 잊지못할가족여행~~아름다운 동유럽 발칸반도등 헝가리.체코...담엔 자유여행으로 도전하려고요^^ 웹투어 인솔자님도 친절하시고 멋진여행이었습니다
김** 2019-10-30
강추! 완벽해요!
편하네요. 첨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몸과 맘이 편합니다ㅋ 괜히 돈아낀다고 사서고생하지마세요 ㅋㅋㅋ
김** 2019-10-19
강추! 완벽해요!
밤에 늦게 공항에 도착했는데 기사님께서 빠르고 안전하게 숙소까지 모셔다 줬어요.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을 편하게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.
김** 2019-10-17
강추! 완벽해요!
사람도 많고 소매치기도 많고 복잡한 틈에서 기사분이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다른분들은 택시잡느라 앞에서 허둥지둥할때 우리는 바로 출발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 ^^
고** 2019-10-16
강추! 완벽해요!
호텔까지 가는동안 부족한 영어로 설명했지만 손짓발짓 동원해서 맛집이랑 예쁜 카페들도 알려주셨어요 ㅎㅎ 가는길 시간이 순삭이였습니다 ㅎㅎ 기사분 짱 ㅎㅎㅎ
김** 2019-10-11
강추! 완벽해요!
길을 잘 알고계셔서 예상시간보다 금방 도착했어요 . 공항에 내려서 조금 지쳐있었는데, 금방 푹 쉴수있었어요 굿